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WRITER 곽보**** (ip:)
  • POINT 5점  
  • DATE 2021-04-25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25

안녕하세요! 우선 저는 그레이스원에 첫구매가 아르지닌 이였어요... 

워낙 부종이 심한 편이라 여기저기 타 사이트 또는 타 인플루언서를 통해 꾸준히 구매를 했었어요~ 효과(?)는 있었습니다... 부종의 효과는 있었습니다... 그래서 부종을 없애기 위해 꾸준히 먹었습니다. 이거라도(부종) 도움을 주는거에 믿고 먹었어요.. 그러다 이전에 판매하시던 분이 더이상 그 제품을 판매하지 않게 되셨고 우연찮게 리뷰가 많은 그레이스원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됬어요. 그리곤 아르지닌을 주문했죠... 해외에 살던터라 첨엔 한국 친정으로 받아 엄마가 늘 보내주셨는데 이것저것 산다고 잔소리 하시면서도 아르지닌 보내주시는건 군말없이 보내주셨어요... ㅎㅎㅎ  (제가 부종으로 고생하는걸 아시기에....)

근데 이게 먼가요... 제품의 차이일까요 기술력의 차이일까요? 

제가 이전에 먹던 아르지닌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확연한 차이가... 

우선, 붓기도 눈에 보이게 빠진게 티가나고 아침저녁으로 한포씩먹고( 따뜻한 물과 함께) 또 반신욕 전에도 한포씩 먹고 골프치러 나갈때도 먹었어요.. 워낙 저질체력이라 한번 필드나가면 힘 딸려서 골골 거리기 바빴는데 아르지닌 먹고 난 뒤론 힘들지가 않았어요~정말요~ 전혀요 ㅎㅎㅎ

이게 제품의 차이겠죠??  같은 아르지닌이라 생각하고 먹었던게 같은게 아니였다니.... 부종도 잡아주고 에너지도 막 생기고 땀도 잘나고... 일석 삼조 아니겠어요??  그런데 안먹을 이유가 없죠!ㅎㅎㅎ 

정말 이런제품을 알게되어 고맙고 사랑입니다!!! 

오늘도 저는 이렇게 아르지닌 중독자가 되어갑니다 ㅎㅎㅎ 


그러다 노워리즈 락터 이너클린을 구매했어요... 해외배송으로...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평소에 자궁은 건강한 편이에요. 병원가도 깨끗하고  건강하다고 하고... 근데, 나이가 마흔 넘어가니 특유의 냄새도 나는것 같고 생리끝의 찝찝함도 생기고 그러더라구요... 걱정도 되고 해외에 살면서 코로나로인해 검사받으러 산부인과 가는 것초자 조심스러 웠는데 때마침 공구를 하길래 또 구매를 했죠~ 첨 사용할때는 약간? 따끔따끔 거리드라구요... 민트처럼... 근데 아주 잠깐있어요. 첨에 물건받아보고 2주쯤 됬을땐가 생리가 터졌는데... 생리끝나고 또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그런데... 그 제가 맡던 특유의 냄새가 안나요... !!!  어떻게 글로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만족스러웠어요!!! 정말로!!! 제가 고민하던게 사라져서...^^ 얏호!


또 그러다....ㅎㅎㅎ 

여성 유산균까지 구입했어요~ 락토 이너클린이랑 같이하면 더 시너지 효과가 있을것 같아서요 의심없이... 이 여성 유산균은 친정을통해 받을꺼라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꼭 효과있을것 같아요~ 이젠 아묻따!!!


마지막으로....

그러다.... 오늘 또... 뷰티스틱 히알루C를 구입하러 왔네요 ㅎㅎㅎ 

그래서 후기글 남겨요. 제가 직접 먹어버고 써보고 느꼈던 것을 이곳에 적고 갑니다...  여성 유산균과 히알루c 도 먹어보고 효과가 있음 또 후기글 남길껍니다! 

긴글이였네요... 근데 믿고 먹을 만한 제품이기에 또 이런 제품을 지금이라도 알게된 것에 고마워하며 긴글쓴거 전혀 헛고생 아닌거 같네요 ^^ 

다른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구매할 생각입니다. 제품 판매만 멈추지 말아주셨음 좋겠어여!!!🙏🙏🙏  좋은제품 접할수 있게되어 감사합니다! 

그레이스 원 번창하세요!!!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그레이스원 2021-04-2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원입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하루 되세요:)



    "간편하게 사용하는 3초 여성청결제" 노워리즈 락토이너클린 입니다
    락토이너클린은 젤타입의 1회용 여성청결제로 질염이나 질 내/외음부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을 위한 제품입니다.
    사용 후 외음부 환경을 약산성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질염이나 불편한 느낌을 개선 시켜줍니다.
    아울러 피부보습을 통한 건강하고 쾌적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VIEWED
38543 [공동구매/해외배송]노워리즈 락토이너클린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곽보**** 2021-04-25 25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