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상황..ㅠ
WRITER 김지**** (ip:)
  • POINT 5점  
  • DATE 2021-12-06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53

리뷰를 도대체 어떤제품에 써야할까 고민했어요. 리뷰 스고싶어 근질근질한싱태. 

총체적난국이던 제 몸뚱아리에(저는 피부가 전반적으로 많이 아파요) 한줄기 빛이아니라 광선을 내려준 이사이트는 정말이지 3대를넘어서 대대손손 복받으시길. 

닥터에르제를사용하고 눈ㄲㅓ풀각질에서 어느정도 해방이됐지만 아주 자주! 겁나수시로 뿌려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잖아있었어요. 

저는 참고로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을( 단일성분으로 최대치라는..)  수년간 빠짐없이 복용중이였어요. 

효과는없지만 남들 다 봤다는 그 효과가 나에게도 언젠간 찾아올거란믿음으로. (물론 저에게 안맞았던거겠지요 그 제품이.)

이미 쟁일대로 쟁여놔서 전에 사은품으로받은 히알루c는 아주가끔  먹엇습니다. 

4계절 내내 온몸이 벌겋게 달아오르고 나아지면 각질우수수에  찬바람불기시작하면 찢어질듯아프고 쓰리고.. 샤워후 바로 버습제를발라줘도 다리바르고 팔로 올라가는 그 사이에 다 흡수해서 다시 아픈 그런몸.. 

얼굴뿐아니라 바디 발등까지.. .. 반신욕을해도 땀도 안나고 때를 밀라고해도 너무 쓰라려 시도했다 더 엉망이되는, 물론 때도 안나오지만 너무 간지러워서ㅠㅠ 

어느한날 히알루c를 이틀연속 먹었죠. 그런데 날마다 가려워 벅벅 긁는내가 그날은 좀 괜찮더라구요? 그 사이에 포포립살브도와서 저는 전신 가려운곳에 다 발랐어요. 그 전에는 닥터에르제를 바디로션바르기전에 몸에도 뿌렸어요.   외출할땐 아픈피부때문에 못바르는 썬크림대용과 바람닿음 말라버리는 얼굴에 포포립살브를 찐득거릴정도로 바르고 나갔어요. 한시간도 채 지나기전에 크림 덧발라줘야 하는데 포포가 지켜주더라구요.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감동시작! 

안에서 히알루씨가 채워주고 밖에서 포포가 잡아주니  힐렐루야... 몇년만에 저 정말로 정말로 너무 편한피부를 닐마다 보고있어요. 히알루c는  속이 아플까싶어(양배추즙이 떨어진걱 모르고 주문을 못했어요 ㅠ)  점심후한포 저녁후 한포먹고  포포립살브는 이마, 눈밑, 입주변. 바디 붉은곳에  발라줍니다. 

전신 붉은곳에 바르느라 포포는 지금 두통째.. 5개만 사서 속상해서 눈물을 찔끔 흘렸지만 얼굴엔 손등에 녹여 발라주고 바디엔 바디크림과 섞어발라줍니다. 

닥터에르제 히알루씨 포포립살브의 시너지효과가 너무나 좋아서  이 글을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했지만  속건조를 잡아준 저에겐 한줄기 빛과같은 이 놀라운제품에 쓰는게 맞는것같아 적으로 달려왔습니다. 

저처럼 어느날 갑자기 피부가 이상해졌다거나 모공각화증이나 아토피 그리고 화폐성습진..(저는 다~ 아주 다 가지고 있거든요) 

콜라겐 좋다는거 히알루론산 좋다는거 장복했지만 무슨효과를 주는건지 모르겠다싶은분들은 그냥 돈 아낀다생각하고 히알루c드셔보세요. 진짜 내돈내산, 먹어보고 발라보고 효과를 봐야만 후기쓰는사람말 한번만 믿어보고 드셔보셨음 좋겠습니다.

시중에 좋다는 바디크림  고가부터 저가 피부에 좋다는 이것저것 다 먹어본제가 감히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이 혼란한시대에 여기저기 보지마시고 Grace1 딱 이곳에 정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곳은 안좋은제품이 하나도 없어여. 저를위해 만들어진곳인것마냥 오~ 와~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제품들만 있는곳입니다. 

진짜 제 피부의 은인... 

 닭살돋고 이상해보이겠지만 진짜 피부이프신분들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막히지만 기막히게 좋은 히알루c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덧붙이자면

좋은 제품에  혼자 감동하거나 진짜 너무 좋아서 적은리뷰에 적립금까지주셔서 혼란스럽지만 감사합니다. 

뭔지 몰라서 고객센터에 문의한건데 진짜 주셨더라구요.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그레이스원 2021-12-06 0점
    modify delete reply
    스팸글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원입니다.
    피부보습에 도움을주는 히알루론산 거부감없이 드실수있는 제품입니다.
    소중한후기는 저희에게 큰 힘이됩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SUBJECT WRITER DATE VIEWED
43008 [12월 특별구성/국내배송]뷰티스틱 히알루C 만족 네이**** 2022-01-26 28
42942 [12월 특별구성/국내배송]뷰티스틱 히알루C 만족 네이**** 2022-01-21 32
42897 [12월 특별구성/국내배송]뷰티스틱 히알루C 보통 네이**** 2022-01-18 27
42806 [12월 특별구성/국내배송]뷰티스틱 히알루C 만족 네이**** 2022-01-12 25
42740 [12월 특별구성/국내배송]뷰티스틱 히알루C 뷰티스틱 이거 정말 물건입니다 파일첨부 정미**** 2022-01-09 33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